“식당에는 얼마나 많은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이 있어야 합니까?”
물론, 이것은 식당 주인에게 꽤 중요한 질문이다. 만약 주인이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을 너무 적게 제공한다면, 운전자들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을 제공하는 또 다른 식당을 선택할 것이기 때문이다. 반면, 정사각형의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은 레스토랑의 더 큰 옥외 테라스와 같은 다른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인은 다 파벳 카지노를 너무 많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. 그러므로, 경제적인 측면에서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은 테이블, 화장실 칸, 에어컨, 창문과 같은 사업체가 제공할 수 있는 다른 편의시설과 다르지 않다고 볼 수 있다.
미국의 대부분의 도시와 교외 지역에서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의 수는 사업주의 몫이 아니다. 대신, 각 건물에 몇 개의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을 할당해야 하는지 등의 다 파벳 카지노 자원은 사업주를 위해 정부가 결정하고 의무화시킨다. 그러나 공영 도로들이 민간 사업장을 둘러싸고 있을 때, 소유주는 근처에 있는 노상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을 무임승차하려고 할 수 있다. 이것은 지역 주민들 또한 종종 집에 있을 때 같은 거리에 다 파벳 카지노함으로써 공영 도로에서 무임승차를 하기 때문에 정치적인 문제가 된다. 거리에 다 파벳 카지노하는 것이 훨씬 쉽고 저렴하기 때문에 노상 다 파벳 카지노는 무료 다 파벳 카지노를 원하는 직장인, 주민, 쇼핑객 모두에게 전쟁터가 되는 것이다.
따라서 다음 시의회 회의에서는 화난 시민들이 나타나 사업체들이 그들의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을 제공하도록 지방 정부가 의무화시키지 않는 한, 그 어떤 새로운 사업도 허용하지 않을 것을 요구한다. 그 결과는 오늘날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의무 다 파벳 카지노장이다. 연구원 도날드 슈프는 "무료" 다 파벳 카지노는 결코 실제로 무료가 아니라고 정확히 지적한다. 정부가 다 파벳 카지노를 의무화하는 것이 무료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. 실제로, 이러한 의무사항 때문에 다른 모든 것들이 동일해져서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이 더 높아지는 것이다. 이에 따라, 사업체 수가 줄어들고 경쟁도 줄어든다.
만약 사무실 건물, 쇼핑 센터 또는 식당이 운전자들에게 정말로 매력적이라면, 운전자들은 기꺼이 그 가게와 식당 근처에 다 파벳 카지노비를 지불할 것이다. 만약 운전자들이 어떤 지역에 다 파벳 카지노하는 것에 대해 현재 시장 요금을 지불할 의사가 없다면, 그들은 다른 형태의 교통수단을 찾을 수도 있고, 다 파벳 카지노비가 덜 비싼 곳에서 쇼핑이나 일을 할 수도 있다. 게다가, 다 파벳 카지노가 부족한 지역에서는 다 파벳 카지노하는데 필요한 공간에 대한 가격이 높을 것이다. 다 파벳 카지노비가 너무 비싸져서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을 임대하는 것이 다른 사업체들보다 더 수익성이 좋은 것이 된다면, 수익성이 낮은 사업체들은 더 많은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을 만들기 위해 불도저로 몰리게 될 것이다.
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공영 도로를 완전히 폐지할 필요는 없다. 현대 기술은 노상 다 파벳 카지노 요금이 피크 기간에는 오르고 다른 기간에는 내릴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다. 동네의 노상 다 파벳 카지노비가 점점 비싸짐에 따라, 개인 소유주들은 더 많은 상업 지역의 소유주들과 같이 다 파벳 카지노 공간을 위해 더 많은 개인 동네 땅을 사용하기 시작할 것이다. 게다가, 공영 도로를 노상 다 파벳 카지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야 할 이유가 전혀 없다. 다 파벳 카지노장이 개인 소유 구역으로 밀려나는 동안 도로는 여전히 완벽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다.
본 내용은 아래 기사 및 칼럼 내용을 요약 번역한 내용입니다.
Ryan McMaken, Free Parking Isn’t Free, 12 January, 2021
출처: https://mises.org/wire/free-parking-isnt-free
번역: 김유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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